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국 남자농구팀 연봉보다 많은 레이커스 선수 연봉 총액

 

Anthony(Carmelo Anthony)는 최근 자신의 첫 번째 회고록 "내일이 약속되지 않은 곳"을 발표했습니다. 쇼 프로모션 기간 동안 그는 이번 시즌 레이커스에 합류하기 위한 정신적 여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프로 스포츠의 현실을 한탄하는 것 외에도 또한 레이커스가 챔피언십 우승을 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다시 한번 선언했습니다.

 

2019년 Rockets에서 방출된 후 Anthony는 한때 관심 부족의 딜레마에 빠졌지만, 그 자신도 정신적으로 운동화를 끊을 준비가 되었을 때 Pioneers는 지난 두 시즌 동안 그에게 다시 나타날 기회를 주었습니다. 좋은 개인 데이터에서 그가 개척자들을 위해 싸울 준비가 되었을 때 운명은 그를 레이커스로 오게 했습니다.

 

Anthon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솔직히 저는 집에 앉아 포틀랜드의 소식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지난 2년은 저를 포틀랜드의 일부처럼 느끼게 했습니다... 그러나 프로 스포츠는 충성도가 없습니다. 포틀랜드가 뭔가 잘못했다고는 말하지만 나는 충성스러운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고, Li Nad(Damian Lillard), CJ(CJ McCollum) 및 다른 팀원들을 정말 떠나고 싶지 않지만 나는 비즈니스 스피치 지수가 무엇인지 압니다."

 

레이커즈
레이커즈

 

오랜 친구이자 오랜 친구인 르브론 제임스는 안토니가 우승을 위해 레이커스로 이적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결정적인 순간에 연락을 취했다. 챔피언십을 위해 싸워라. 그는 결연히 제임스와 함께 싸우기로 결정했다. Anthon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내가 완주하지 못한 유일한 것은 NBA 챔피언십입니다. 저는 모든 레벨에서 챔피언십을 우승했습니다. 오늘 다른 팀에 합류한다면 우승 없이 은퇴할 것입니다." "난 나쁘지 않아."라고 아주 냉정하게 말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제 저는 레이커스에 왔습니다. 챔피언십 우승은 필수입니다. 우리는 해내야 합니다!"

 

 

LA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타이틀 방어에 실패했고, 올 여름 적극적으로 강화했다. '웨스트브룩' 러셀 웨스트브룩을 영입한 후 팀의 총 경력 수입은 17억 달러에 달해 미국 '드림팀'보다 올해 도쿄올림픽 남자농구 4연패를 달성했고, 무려 7억 달러가 넘는다.

 

la레이커스 선수들의 연봉 총액!

미국 언론에 따르면 레이커스의 통산 수입(2020-21시즌 기준)은 '황제' 르브론 제임스 3억 4620만 3575달러, 카멜로 안토니 2억 5988만 1402만 달러, 웨스트브룩 242579달러 순인데요.

 

다른 9명의 선수를 제외하면 레이커스의 총 수입은 17억 6741만 476달러로 올해 남자농구 12팀의 10억 8188만 2007달러보다 약 7억 7000만 달러 많다. 듀란트(US$264,153,846), Jrue Holiday($153,638,072)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레이커스는 역대 올스타 선수 중 전성기와 전성기가 모두 7명으로 전성기 시절 NBA를 지배했었고 수입도 많았죠. 새로운 시즌에 다시 정상에 올랐습니다.

댓글